cozygarden

[여행] 두바이에서 가야할 맛집 - 두바이몰 보스니안 하우스 Bosnian House (feat.내돈내산) 본문

여행

[여행] 두바이에서 가야할 맛집 - 두바이몰 보스니안 하우스 Bosnian House (feat.내돈내산)

cozygarden 2023. 11. 12. 05:37

위치: 두바이몰 푸드코트 food court 2층
특징: 1)현지인들이 많이 즐기는 음식점 같았음 2)사람이 많긴하지만 좌석 회전이 빠른편 3)유리창 앞 좌석으로 앉으면 두바이몰의 아이스링크를 구경하면서 식사 할 수 있음 
추천메뉴: 1) 보스니안 케밥 Bosnian Kebab - Ćevapi  2)보스니안 후레쉬 아이란 Bosnian Fresh Ayran Homemade
 
보스니안 하우스 메뉴 링크(pdf):  https://bosnianhouse.net/assets/BosnianHouse-Dinein-Menu.pdf
 
--------------------------------------------
 
두바이몰을 실컷 구경하고 나니 배가 고팠다.
 
푸드코트에 각종 인터내셔널한 음식점이 있었지만 우리는 뭔가 그래도 두바이 스러운? 로컬 맛집 한번 가보고 싶었다.
그러던 중에 찾은곳이 Bosnian House 였다. 밖에서 보니 엄청 바빠보였다. 잠깐 기다리고 있으면 웨이터가 나와서 몇명이냐고 물어보고 자리에 안내해줘서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다. 

 
메뉴를 받았는데, 보스니아의 전통 음식점이었다.

 
메인메뉴중에서 우리는 오른쪽에 나와있는 Bosnian Kebab - Ćevapi 를 시켰다.
밑의 + 라고 되어 있는 메뉴는 케밥 고기를 몇개 더 주는 거라고 했다. 
그리고 음료는 보스니안 후레쉬 아이란을 시켰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어 음식은 금방 나왔다.
마치 케밥 음식점의 건강한 버젼의 맥도날드 같다고 할까? 
 
ㅋㅋ 똑같은 메뉴를 시켜서 나눠먹지 않고 자기꺼 다 먹어 해치웠다. ㅎㅎ
케밥도 케밥이지만, 빵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이런 빵은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 걸까? 

 
두바이몰에 오면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그러나 두바이몰에만 있는것은 아니고 다른 지점에도 있으니, 가고자하는곳에 있는지 한번 알아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너무 맛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