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garden

[서비스 후기]독일에서 발관리 받기 - Urban Spa 후기 본문

서비스 후기

[서비스 후기]독일에서 발관리 받기 - Urban Spa 후기

cozygarden 2023. 7. 27. 19:18

이전에는 잘 못느꼈는데, 맨날 해변에 슬리퍼 신고 걷다보니 발 뒤꿈치에 각질에 생겼다. 한국에 있을 때는 매년 여름마다 발관리를 받았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샌들을 신는게 편하고, 아무래도 페디큐어 한 발이 보기에도 예쁘니깐 말이다.

그래서 우리동네 네일아트 숍을 찾아봤다. 내가 사실 올해는 페디큐어를 받고 싶은건 아니고 발 각질만 제거 받고 싶었다. 사실 내가 가고싶었던 곳은 Happy feet Fusspflege 였으나, 전화를(전화한 시점: 7월 초) 해보니 7월 말 정도에나 가능하다고 해서(여기는 의료 목적이라서 예약이 더 꽉찬듯하다) 그러면 다른곳가야지 하고 찾은 곳이 Urban Spa 이다.

이 곳은 3년전에 새로 생긴곳이라 그런지 가게는 깔끔해서 보기는 좋았다. 그런데 보니깐 담당직원들은 다 독일직원들이었다. 여기서 부터 느낌이 왔다. 흠 여기 좀 ~~ ㅋㅋ 별로겠는데? ㅋㅋ. 왜 그러냐면 각 국가의 특징이 있듯이, 독일은 제조업은 강국이지만, 서비스는 잘 발달되지 않은것 같다.

어쨌든, 담당자는 친절했지만, 내가 44유로나 주고 받을 수준의 발관리는 아니었다. 돈이 너무 너무 아까웠다. 기계를 사용하여 발의 굳은살을 깍아주고, 발톱의 큐티클 제거 이런것등등을 해줬는데, 기계를 사용할 때마다 내 발 다치는거 아니야? 내가 그렇게 예민한 사람은 아닌데, 기계를 사용하다가 내 발을 다치게 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흠,,,

기계를 사용할 때는 기계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관리를 받고 있는 사람이 편안한 느낌을 들게 해줘야 하는데 이건 좀 많이 아쉬웠다.

만약 20유로 였으면, 그래 뭐 20유로니깐 뭐 괜찮아 했을것 같다. 근데 이건 뭐 관리가 끝난후에도, 각질 제거를 받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 받은 듯 만듯 한 이 느낌. 집에와서 이전에 사놓은 TITANIA 콘커터로 내가 직접 발 각질을 다 제거했다. 어찌나 편안하고 부드러워 졌던지 ... ㅎㅎ 차라리 내가 하는게 나았다. 콘커터는 로스만이나 dm에 찾아보면 찾을 수도 있고, 내가 쓰는건 아마존에서 titania corn cutter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어떻게 콘커터로 발각질을 제거하는지에 대한 영상이 다 나오기 때문에 검색해서 보면된다. 영상은 보기에 혐오스럽지만, 잘못하면 발을 다칠수 있으니, 꼭 영상을 잘 보고 조심해서 해야 한다

아무래도 이런 마사지나 네일이나 이런 서비스들은 아시아인이 하는게 훨씬!!! 더 잘하는것 같다!!!
 
다음에는 미리 예약을 해서 아래 두 곳중 한 군데로 꼭 가보고 싶다!!

Happy Feet Fußpflege Studio Ülkü Calli

주소: Friedensallee 43, 22765 Hamburg

영업시간: (화)~(금) 오전 9시~오후 6시 / (토) 오전9시~오후 4시

연락처: 040 28415366

 

그리고 남편이랑 JB Burger 먹다가 남편이 May Anh Dao의 광고를 발견했다.

내가 아무래도 "독일은 서비스가 뭔지 아예 모르는것 같아" 라고 말을 하고 다녀서 ㅠ ㅋㅋ

이 가게의 포스터가 본인 눈에 띄인것 같다.

가격도 훨 저렴했다. 물론 옵션붙이면 비싸겠지만, 기본가가 저렴했다.

홍보물을 천천히 보던 남편이 전신마사지에 네일에, 발관리 까지 받을 수 있는 세트도 있네.

이런다 ㅋㅋㅋ 웅 다음에 갈께 고마워 ^^

Mai Anh Dao Day Spa Hamburg Altona

주소: Neue Große Bergstraße 18, 22767 Hamburg

영업시간: (월)~(금) 오전 10시~오후 8시 / (토) 오전10시~오후 7시

제품 및 서비스: maianhdao.de

연락처: 040 39815572

예약: treatwell.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