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garden

[제품 후기] 독일에서 주문한 허니왁스 랩 본문

제품 후기

[제품 후기] 독일에서 주문한 허니왁스 랩

cozygarden 2024. 7. 22. 02:20

구매처: Amazon.de
가격:  EUR 17,99
제품명: Balfer Beeswax Wraps (다양한 사이즈 구성, 총 8개)
장점: (1)재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다 (2)다양한 사이즈 구성이다. 

허니왁스 랩 아마존 구입링크: Balfer Beeswax Wraps, Set of 8 Wax Paper Beeswax Sheets Made from Natural Beeswax and Oeko-Tex Cotton - for Natural Food Storage - No Waste ... : Amazon.de: Home & Kitchen
--------------------------------------------
나는 집에서 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
빵을 발효 시킬 때 랩으로 덮어놓거나, 쌀을 불릴때, 야채를 세척할 때 랩을 자주 활용했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반복되다 보니 랩을 사용하는게 번거롭고 너무 많이 사용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번에 허니왁스랩을 알아보게 되었다.
아마존에서 대충 찾아 보니깐 가격 및 디자인 모두 괜찮았다. 마음에 드는것으로 주문하였다. 
 
배송 온 상품을 뜯어보니
사이즈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10 x 10 cm, 2개
18 x 20 cm, 3개
26 x 28 cm, 2개
33 x 35 cm, 1개

 
패키지의 뒷면에는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하는지 설명되어있다. 
대략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다. 
 
①사용법
자연 허니왁스로 만든것이기 때문에 끈적일수 있음 / 사용시 손가락의 열을 사용하여 랩을 감싸면 됨  
 
②뜨거운 온도를 피할것
뜨거운 물,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을 피해서 사용할 것
 
③보관법
허니왁스랩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차가운 물로 세척해서 마르도록 공기가 통하는 곳에서 건조시킬 것 
 
④주의사항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될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해서 사용할것 
 

 
우리집에 가장 큰 믹싱볼인데 33 x 35 cm 이 사이즈가 맞아서 토마토를 세척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사용해보았다. 

 
대충 허니왁스랩으로 덮어놓았는데, 랩을 더이상 가위질 하지 않아도 되니깐 너무 편하다.